도깨비나라

데블스 도어, 스타필드 하남점 본문

여행 & 맛집

데블스 도어, 스타필드 하남점

매주이젤 2017. 8. 20. 18: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젤입니다.



볼일이 있어 저~ 송파구에 갔다가.


시간 나는 김에 스타필드 하남에 슬쩍 들렀습니다.


(사실 테슬라 매장 보고파서 ㅋㅋㅋ)



암튼 스타필드 궁금했는데 드디어 구경하네요.


음 일단 평일 낮이라 그런지 많이 한산 했습니다.


보자마자 젤 궁금한 것은..


'왜 쇼핑몰인데 백화점을 같이 놓았을까??' 라는 것



궁금증도 잠시... 점심시간인지라 배가 많이 고파서 맛집을 찾았습니다.


몇 군데 후보지가 있었지만 혼밥이 익숙치 않아서 ㅋ


좌측 입구 들어가자마자 있는 데블스도어 당첨!




무얼 먹어야 하나... 


메뉴도 살짝 점검을 하고...





일단 2층이 전망이 좋을 것 같아 올라가 봤습니다.



한산하네요.


전망이 좋거나 하진 않아요.


보이는건 아파트와 주차장 뿐 ㅋㅋㅋ





그래서 다시 1층으로 ㄱㄱㄱ


왼쪽이 계단과 정문


오른쪽 유리지붕이 맥주 양조장인가봐요.




양조장 앞 창가에 자리를 잡고


한장 찰칵!!





이제 먹을걸 골라야쥬?


한참을 뒤적거려봤는데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런치세트를 봤는데?


1인이 먹을 양은 아닌가봐요.


요리 3가지와 맥주가 2잔...



역시 2인세트인가봐요.





그래서 페일에일 한잔과 데블스버거를 주문 했습니다.



맥주는 향이 첨가된 것


새콤함과 쌉싸름한 맛, 꽃향기도 나네요.


한잔 더 하고 싶지만 낮술은 그만!





버거가 나왔습니다~


근데 뭐가 이리 심플해???



빵도 노멀하고...


음 감자는 매우 잘게 채쓸어서 튀겼네요.


꼬불꼬불 바삭해보입니다.





나이프로 갈라보겠습니다.


지극히 평범해 보이는데 가격은 넘쌔자나!


대체 뭐가 들었니?



막상 갈라보니 별거읍네???



패티는 두툼하고 꽤 괜찮습니다.


정말 순수한 버거의 맛!


하지만 이게 14,500원이라니....


알아서 판단하세요....





감자튀김은 정말 바삭해서 맛있어요.


하지만 먹기가 많이 불편해요.


포크로 찍어지지 않는다.


하나씩 먹기는 작다.


여러개 주워먹자니 꼬불꼬불해서 잘 안집힌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