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나라

꼭 먹어야할 팥빵! 팥고당 스타필드 하남점 본문

여행 & 맛집

꼭 먹어야할 팥빵! 팥고당 스타필드 하남점

매주이젤 2017. 8. 20. 19: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젤입니다.



올 여름음 무척 덥죠.


정말 덥고 덥고 덥고 덥고 습하고....



더울때는 당연히 팥빙수



그래서 팥고당으로 갔습니다~



팥고당은 단팥빵으로 유명합니다.


팥앙금을 정말 맛나게~


너무 달지 않게~


빵안에 그득한 팥앙금을 만나시면


절대 잊지 못합니다.





우선 팥빙수를 먹습니다.


팥고당의 여름철 대표메뉴 눈꽃빙수



소복이 내려 앉은 눈꽃위에 다소곳이 올라 앉은 팥앙금


자칫 흘러내릴까 조심스러워~


팥과 함께 살살 떠먹었습니다. ㅋㅋ





아닛 그런데!!!




저렇게  얼음 가득히 해놓구 팥을 너무 적게 준거 아냐?



팥빙수는 팥이 생명인데!!!


의심은 커져만 가는데



일단 맛있으니까 퍼묵퍼묵~



한참을 파 내려간 후에 보이는 수줍은 듯 보이는 두번째 팥앙금 ㅋㅋㅋ



내가 너를 믿지 못하였구나~





곱게 간 얼음을 깔고 그 위에 다시 팥을 올렸나봅니다.



그리고 다시 얼음과 연유를 뿌리고


마지막에 팥앙금을 쪽두리 얹듯이 화룡점정!



정말 셔~언 하고 맛나게 먹었어요.



역시 혼자 먹기엔 다소 배부름



이제 빵을 먹어야 하는데요.....


하지만 넘나 배부른것!


포장을 해서 집에서 먹을거에욧.





그리하야 스타필드 대장정을 마치고 집으로 ㄱㄱㄱ



집에와서 포장을 벗겨 냅니다.


나의 소듕한 단팥빵아....


얼마나 보고싶었다구.


부끄러운듯 검은깨가 올라가 있네요.





살포시 속내를 들여다 봅니다~


너의 속마음을 내게 열어줘~



토실하고 윤기나는 팥알갱이가 보입니다.


일반 닽팥빵은 지나치게 달거나


팥이 얼마 안들었어요.


한 입 베어 물으니~~~


아 침고여~~~~



또 먹고파아~~~는....


아직 빵이 남았으니 포스팅 끝나고 머거야지 ㅋㅋㅋ






자아 이번에는 크림단팥빵!!!


팥고당의 단팥빵을 최강의 자리에 올려놓은 메뉴입니다.


검은깨 대신에 머리에 크림을 발라놓아서 구분이 쉬워요.


녹차크림빵, 치즈크림빵도 있는데


음.. 전 우유크림빵이 짱이라고 생각해요.



크림이 넉넉해서 단판빵에 비해 더욱 부드러워요~





한번도 못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절대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어요.


지나다가 팥고당이 보이면 일단 지르고 보는거에요.


판고당 단팥빵은 진리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