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나라

싸고 맛나는 오징어입? 본문

생활

싸고 맛나는 오징어입?

매주이젤 2017. 7. 3. 01: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젤입니다.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다시 한번 인기메뉴를 선보였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궁셔리를 담당중인 이상민 이야기 입니다.


오징어입 소개와 함께 간단한 조리법도 알아볼게요.


궁상맞은 럭셔리~ 궁셔리 이상민은

지난번에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연어머리를 구입했습니다.

연어머리 구이로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우는 바람에 지금은 연어머리 가격이 많이 올라갔다나봐요.


그래서 연어머리 먹기가 힘들어졌다고 투덜대네요. ㅋㅋ


대신 준비한 특별 메뉴는 바로 '오징어입'

우리가 말린 오징어 먹을 때 가끔 붙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딱딱한 뼈(?)가 붙어 있어서 떼버리는데요.

보통은 이걸 따로 모아서 판다고 하네요.



이상민씨는 1kg당 약 7,900원에 구입했다고 합니다.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구입한 오징어입을 달굴 후라이팬에 버터를 넣고 볶아주기만 하면 되요.

매우 쫄깃하고 오징어 자체의 단맛이 있어서

버터에 볶으면 버텨향과 함께 단짠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시~원한 맥주 한잔 곁들이면 더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