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나라

바디럽 퓨어썸 정수 샤워기 사용후기 본문

생활

바디럽 퓨어썸 정수 샤워기 사용후기

매주이젤 2017. 8. 1. 2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젤입니다.



날도 덥고 후텁지근해서 샤워 많이 하시죠?



이렇게 더울 때는 샤워가 최고인 것 같네요.



그런데 샤워할 때 가끔 물에서 냄새가 난다거나



피부가 민감한 분들은 발진이 생긴다거나 하지 않으신가요?



저도 알러지가 좀 있어서 예민한 편입니다.



그러던중 페이스북에서 정수 샤워기가 있다고 하길래


속튼셈 치고 질렀습니다.


바로 BODYLUV 퓨어썸 샤워기



샤워기 헤드 + 정수필터 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필터 권장교체 주기는 2개월인데요.


저는 아까워서 4개월 정도 사용하고 이제 교체 해봤습니다.



일단 샤워기 수압 약해서 불만이신 분들은 무조건 강추!!


필터기능은 둘째치고 수압이 짱입니다.


특히 여성분들 수압이 쎈걸 좋아한다고 들었는데요.


이 제품은 수압이 엄청 쎄요.


제가 이 샤워기로 바닥 청소하면 손이 밀려요.


수압에 제 손이 밀리고 바람에 휴지 막 날라가고 ㅋㅋㅋ



일단 필터 개봉~


필터는 3개가 들었네요.




이제 교체하러 ㄱㄱㄱ


사용중이던 샤워기를 보니...


필터가 이미 충분히 녹슬었...(?)


4개월 사용 흔적입니다.


녹물질이 필터에 잔뜩 묻어 있어요.



그리고 헤드를 보시면 촘촘하고 미세한 분출구


일반 샤워기는 이 분출구가 무척 큽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물질에 분출구가 막혀서 고장이 나거든요.


그래서 수압이 더 약할 수 밖에 없어요.


이 샤워기는 녹을 제거하기 때문에


이렇게 작은 분출구로도 고장 없이 사용할 수 있죠.


수압이 엄청 세지는 것은 덤입니다!!!




자아~ 이제 수압을 확인!


이 가늘고 힘차게 뻗어 나오는 물줄기 보이시죠?


샤워를 해보면 마사지 받는 느낌이 납니다.


아흥흥~♥ 이느낌 아는 분은 아실듯.  


이제 교체를 위해 헤드를 분리합니다.


그리고 사용한 필터를 쏘옥~ 빼내구요.



사용한 필터(좌측)과 새 필터(우측) 비교샷


컬러 차이가 분명하네요!


이렇게 순백색의 필터가 완전 누룽지 색이 되다닛!



새 필터를 샤워기 몸통에 넣고


헤드를 끼워주면 끄~읏




제일 중요한건 가격이겠죠?


샤워기만 구매할 경우 29,800원 입니다. (배송비 별도)


필터 3개짜리 함께 할 경우 43,900원 입니다. (배송비 무료)


필터가 개당 5,000원 꼴입니다.


2개월 마다 교체 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네요.


하지만 필요하신 분들은 적극 추천할만 합니다.

(수압이 약하거나 노후배관인 경우)



마지막으로 필터기능 테스트한 동영상 공유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