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나라

습기방지제 슈퍼 클리어 사용기 본문

생활

습기방지제 슈퍼 클리어 사용기

매주이젤 2018. 12. 28. 16: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젤입니다.



오늘은 습기방지제 사용기 입니다.



제가 안경을 사용하는데 가끔 안경에 습기(?)가 차서 매우 당황스럽습니다.



게다가 차도 너무 오래되어서 후방에 습기 차기 시작하면 답답하더라구요.



그래서 습기방지제를 찾아보다가 '슈퍼클리어' 라는 제품을 봤습니다.



습기방지제는 물안경 용으로 가장 많이 나오더라구요.



가격도 만만치 않고 저는 차량용으로 홍보하는 제품을 써보기로 했습니다.



다른 제품은 써 본적이 없어서 어느게 더 좋다라고는 못하겠네요.



일단 이 제품을 써보고 효과가 좋으면 좋은걸로 하겠습니다. ㅎㅎㅎ




Super Clear  Anti-Fog


가격은 배송비 포함하여 18,030원 입니다.


그닥 저렴한 가격은 아니네요.


안경 김서림 방지제를 직접 만들어서 써보기도 했지만 효과가 별로였습니다.






병이 작아서 휴대하기 좋으네요.


또한 제품이 스프레이 형태라서 넓은 면적에 도포하기 편할 듯 합니다.


안경용/물안경용 제품들은 물방울을 떨어뜨려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제품은 차량용 이기 때문에 스프레이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또한 안경천 같은 도포용 수건이 함께 들어 있어서 따로 걸레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우선은 습기가 가장 빠르게 많이 생기는 욕실에서 테스트를 합니다.


거울의 왼편에만 넓게 뿌려줍니다.


동봉된 천으로 슥슥~~


욕실 거울이니 대충 닦아 봅니다 ㅋㅋㅋ






자 이제 남은 것은 습기 테스트!!!



외출을 위해 제가 직접 샤워를 해보겠습니다.

(부끄럽군요 -_-a)



귀차니즘과 안구테러 방지를 위해 결과 사진만 보겠습니다.





바로 요것입니다.






파란 선 왼쪽과 오른쪽


거울에 비친 벽 타일이 보이고 안보이고를 확인하면 차이가 나네요.


아직 욕실 내에 엄청난 습기가 있다는 것을 감안하면 단기 효과는 짱입니다.


거울은 깨끗하게 보이지만 미세한 습기가 아닌 물기가 조금은 묻어 있는 듯한 상태입니다.




저는 거울에 대충 바른 상태였는데 


가능하면 깨끗힌 닦은 후 사용하는 것이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거울 표면의 작은 먼지 입자가 있는 상태에서는


지금과 같이 김이 아닌 물이 먼지에 달라 붙기 때문입니다.



주의사항으로는


도포한 부분에 직접적으로 물이 닿으면 기능이 저하된다고 합니다.


차량의 경우 안쪽에 발라서 김서림 방지는 가능하지만


바깥쪽에 발라봐야 빗물에 씻겨 내려간다는 뜻 같습니다.


방수제가 아닌 김서림 방지제 이니까요 ㅎㅎㅎ




특별히 손 대지 않는 한


몇일 동안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몇일 더 샤워(?)를 해보고 추가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