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나라

[1주차] 린디 준중급 강습후기 - 1등도 뭣도 아니지만 잼나는 후기 본문

SWINGDANCE

[1주차] 린디 준중급 강습후기 - 1등도 뭣도 아니지만 잼나는 후기

매주이젤 2017. 9. 4. 23: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젤입니다.



신나고 즐겁고 유익한 첫강 후기 입니다아~~~~

 


 


잇츠쌤, 하루야쌤 첫 만남이어서 너무 설레었습니다.

 


그 설렘은 금새 즐거움으로 바뀌었어요.

 


 

잇츠쌤의 쎈스있는 멘트와


하루야쌤의 아름다운 3단 고음은 병풍을 춤추게 해요~

 


 


오늘의 수업은 알게모르게 뮤지컬리티~
물론 쌤들은 그런 말씀을 1도 안했어요 ㅋㅋ

 


하지만 베이직 하면서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별거 아닌것 같으면서도 별거인 것을 배웠습니다.

 


1.스윙아웃 베리에이션

1.1 스윙아웃 후 7박에 늘려보기~
트리플 대신 7박에 부드럽게 늘리면서
음악에 맞춰 표현하기

1.2 스윙아웃 후 7박에 스탑!
앞에서 배운 것과는 반대로
통통 튀는, 혹은 툭툭 던지는 리듬에서
잠시 스탑 후 모멘텀 이어가기~

 


2.써클 후 스탑
서클 후에 락 스텝 스텝 스탑, 락 스텝 스텝 스탑
이를 응용해서 락 스텝 스텝, 빰빰빰빰~ ㅋㅋㅋ
아는 사람만 알긔~

그래서 첫수업 빠지면 손해쥬??
첫수업을 항상 엑기스가 쵝오에요!!

 


3.샌드아웃과 사이드패스
이거 꼭 해보고싶은 패턴이었어요.
크로스 커넥션에서 사이드패스 하기
3.1 사이드패스 하다가 턴
락 스텝 트리플에서 걸어서 팔뤄턴!
3.2 락 스텝 스텝 에서 걸어서 팔뤄턴!

뭐... 배우신 분들은 이해 하니까 패쓰~
안배우신 분들은 나중에 배우겠죠?
영상 없으니 알아서 이해하기 ㅋㅋㅋ


 


오늘 배운거 오늘 쓰기 힘든데...
소셜때 썼다고 하니까 믿을 수 없다면 강제 실행당함....



쉬운듯 쉽지 않은 듯 하지만
오늘 배운 것만으로도 소셜이 매우 풍부해진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뒷풀이때 쌤들의 말씀을 경청하면서 여러가지를 배움.

 


아르몽은 기억 못하니까 말 안해주기!!! ㅎㅎㅎ

 


수업도 뒷풀이도 넘나 잼나요~

 


기짱님도 홧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