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나라

빅뱅 탑 자살시도? 약물과다복용? 본문

가십

빅뱅 탑 자살시도? 약물과다복용?

매주이젤 2017. 6. 7. 09: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젤입니다.

최근 대마초 혐의로 전보조치된 빅뱅의 탑이 약물 과다복용으로 중환자실에 입원 했습니다.

평소 우울증. 불안장애. 불면증 등으로 처방약을 복용중이었다고 합니다.
아침에 기상하지 않아 내무반 동료의 신고로  중환자 실로 옮겼지만 아직 의식이 없다는 소식입니다.

약물복용시간이 많이 경과 되었다면 정말 위험해보입니다.
많이 힘들겠지만 자살시도는 아니길 바라며 어서 의식이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 P.S.
일단 주치의 발표로 기면상태라고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기면상태라 해도 의식을 유지하지 못하는 상황이니 걱정이 되네요.

기면증은 영화 '클래식'에서도 나오는데요.
손예진의 소개팅남으로 나온 배우 이기우가 데이트 중에 갑작스레 기절을 하곤 합니다.
좀 과장되어 갑자기 잠이드는 것인데 보통은 충분히 잠을 잤어도
낮에 자신도 모르게 졸게되는 것입니다.
심한 경우는 영화에서 처럼 '탈력발작'이라고 해서 근육의 힘 풀리며 쓰러지게 됩니다.

탑의 경우는 약물과다복용으로 인해 호흡에 문제가 생긴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