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나라

베트남 여행기 3일차(스윙바 방문기) 본문

여행 & 맛집

베트남 여행기 3일차(스윙바 방문기)

매주이젤 2018. 12. 31. 01: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젤입니다.




워낙 낯선 곳이고 졸졸 따라 다니다 보니 어디가 어딘지 좀 헷갈리네요.



분명 마사지숍도 다녀왔는데 이제 기억이 가물가물 ㅎㅎㅎㅎ



마사지 숍도 매우 많습니다.



아로마테라피를 받았는데요.



우리 돈으로 25,000원!!!



엄청엄청 쌉니다.



시간이 약 2시간 좀 안되었던 것 같은데요.



아로마 오일에 따뜻한 자갈로 등짝에 뜸(?) 같은것도 해주고



태국에서 한방 마사지 받았던 것 보다 좋은 것 같아요.



태국이건 베트남이건 마사지는 꼭 받으세요 ㅎㅎㅎ





자 오늘은 호치민 스윙씬 탐방입니다.



역시나 사진은 기대하지 마셔요.



왜냐면 찍히시는 분들의 사생활 보호와 함께 별로 예쁜 장면이 없어서 ㅎㅎㅎ




호치민의 스윙동호회는 Sigon Swing Cats 입니다.

(페북 https://www.facebook.com/saigonswingcats/)



보통은 카페겸 레스토랑에서 정모를 하는데


제가 갔을 때는 연습실을 빌려서 하는 날이었습니다.



들어가기 전 한장 찰칵!




연습실을 빌려서 한다고 하니 나름 기대가 컸습니다.



하지만 흠.. 스윙씬은 한국이 더 좋네요 ㅎㅎㅎ



베트남 분들이 당연히 많지만


서양분들이 꽤 많았습니다.


백발이신 분도 눈에 띄었구요.


입문자분들, 운영진분들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원체 더운 날씨라 처음에는 한곡 추고 두곡 쉬면 되겠다 했는데


웬걸...


세곡 쉬자.... 아니 네곡 쉬고....



죽을 뻔 했습니다 ㅋㅋㅋ




사진 보시면 천장 가까이 작은 에어콘과 


냉방용 선풍기 2대가 전부...


차라리 레스토랑에서 했으면 더 나았을지도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홀딩은 잼났습니다.




더 놀라운 것은


한국에서 알고 지내던 동호회 사람은 여기서 마주쳤다는 것 ㅋㅋㅋㅋ


서로 너무 놀라 할말을 잃었습죠 -_-;;;




특징적인 것 하나는


더워서 그런건지 이곳 분들은 린디를 좀 더 편하게(?)


격렬하게 뛰기 보다는 편하게 추는 편입니다.


페북 가보시면 홍보영상 있는데 한번에 느끼실거에요~




돌아와서 알게된 사실이지만


하노이에도 스윙신이 있다고 합니다.


(페북 https://www.facebook.com/hanoilindyhoppers/)





<관련글>


베트남 여행기 2일차 두번째

반응형

'여행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여행기 4일차 - 하노이편  (0) 2018.12.31
베트남 여행기 4일차  (0) 2018.12.31
베트남 여행 2일차 두번째  (0) 2018.12.31
베트남 여행기 2일차  (0) 2018.12.16
베트남 여행기 1일차 두 번째  (0) 201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