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나라

2017년 6월 2일 조회급등종목 본문

조회급등종목

2017년 6월 2일 조회급등종목

매주이젤 2017. 6. 2. 10: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젤입니다.


2017년 6월 2일 조회급등종목 보겠습니다.


종합지수가 조정들어오는 듯 하더니 금일 갭상승을 했습니다.

대형주와 삼성전자가 지수를 이끌며 통신/보험/은행 업종이 강하게 나아가네요.


우선 다음입니다.

LG전자, 신라젠, 자연과환경, 서울반도체, CMG제약

삼성물산, 카카오, 엔에스엔, 한화케미칼, LG유플러스


LG전자는 8만원대를 돌파하고 가격조정없이 잠깐 횡보 후 1000일선에 안착했습니다.

오늘은 5%나 급등하면서 강세장을 확실히 보여주네요.

신라젠은 16년 12월에 상장된 바이오벤처기업이네요.

신규상장종목이라 딱히 판단근거가 안보입니다.

서울반도체는 코스닥 대표종목으로 여러번 큰 상승 후 하락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추세를 돌리려는 모습이 보이고 있으나 2만원에 안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쨋거나 상승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리겠네요.

CMG제약은 손대고 싶지 않은 종목이네요.

루머에 의해 움직이는 종목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삼성물산은 삼성그룹주 중에서 가장 못나가고 있는 종목이네요.



네이버 인기종목입니다.


STX중공업, LG전자, 넷마블게임즈, 삼양옵틱스,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전자, 갑을메탈, SK하이닉스, 영진약품, 셀루메드


STX중공업은 2일 상승 후 금일 폭락입니다.

역시 신의 영역은 함부로 손대면 다칩니다.

넷마블게임즈는 외인 비중이 늘어난 이후 상승하고 있는데요.

신규상장종목이라 분석이 안됩니다.

어제 말씀드렸듯이 내부에서 대형 M&A이슈나 신작, 혹은 중국진출 이슈가 있을 것으로 추측해 봅니다.

16만원대 매물을 돌파하지 못하면 지루해질 수 있습니다.

갑을메탈은 어제 상한가 후 금일 물량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11시에 어제 거래량의 65%가 나왔기 때문에 우선 도망치는 것이 현명해 보입니다.



강세장에 모두 성투하시길 바라며

신용, 미수, 주담 등 빚을 내어 투자하시는 방법은 지양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