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나라

2017년 5월 24일 조회급등종목 본문

조회급등종목

2017년 5월 24일 조회급등종목

매주이젤 2017. 5. 24. 10: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젤입니다.


2017년 5월 24일 조회급등종목 알아보겠습니다.


다음에서는 

삼성전기, 삼성중공업, 기아차, 삼성전자, 현대중공업

한국전력, 호텔신라, 셀트리온, 한국항공우주, 영진약품 순입니다.


삼성전기 추세가 매우 날카로운데요.

삼성전자를 대장으로 해서 그룹주가 뒤늦게.. 하지만 매섭게 상승 중입니다.

그 중에서 삼성전기 추세가 매우 가파르네요.


삼성중공업은 조선주들이 대부분 오랜 조정을 거쳤고 최근 경기회복 및 수주 증가 기대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바로 반등할지 한번 더 눌러주고 갈지는 아무도 모르겠죠?


기아차도 오랜 조정이 지속되고 있는데 반등신호인지는 알 수 없네요.

최근 1주간 상승폭은 무서울 정도입니다.


현대중공업은 삼성중공업과는 달리 인적분할 후 상승세가 보이고 있습니다.

이미 바탁을 탈피하여 1000일선을 돌파 했기 때문에 다시 눌러준다 해도 추세전환신호로 봐야겠죠?


6~10위 종목은 대부분 큰 시세 후 조정구간이라고 조심스레 판단해봅니다.



네이버입니다.


지엔코, 오성엘에스, LG전자, 자연과환경, 엔씨소프트

삼성바이오로직스, SK하이닉스, 에스마크, 부산주공, 삼성전기


역시나 오전 급등 종목이 상위입니다.

LG그룹주들이 전반적으로 상승하는 가운데 대장격인 LG전자가 눈에 띄네요.

지금은 깃대를 세우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작년 리니지 레드나이츠와 리니지 레볼루션 실적과 함께

리니지M 6월 21일 출시 기대감이 작용하고 있는데요.

이미 기대치가 모두 반영되고 외국인이 빠져나가는 상황으로 보입니다.

다만 리니지M이 레볼루션 이상의 깜짝실적이 나온다면 다시 반등하겠네요.


에스마크와 부산주공은 시끌시끌 하던제

저는 이런 종목은 근처에 안갑니다.

어설프게 기웃거려봐야 다치거든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