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나라

2017년 7월 28일 인기조회종목 본문

조회급등종목

2017년 7월 28일 인기조회종목

매주이젤 2017. 7. 28. 10: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젤입니다.


2017년 7월 28일 인기조회종목 리뷰입니다.


우려하던 조정이 온 듯 합니다.

시장이 방향을 잡았어도 상승만 있을 수는 없겠죠.

최근 개인들이 삼성전자에 많이 몰리고

신용이 늘어나는 수치가 보였습니다.

시장을 이끌던 삼성전자는 실적이 높고

자사주 소각 발표까지 있음에도 무섭게 떨어졌네요.


업종별로도 대부분 하락한 가운데

오랫동안 소외되었던 음식료, 운수장비와 보험이 상승했습니다.


다음 인기종목 보겠습니다.


나노스, 한미사이언스, 카카오, 삼성중공업, 삼성바이오로직스

파루, 삼성전자, 대우건설, 신라젠, 현대건설


나노스는 물량 다 나온줄 알았는데 아직 남은 듯 합니다.

하지만 손대면 훅가는 거 다 아시죠?

카카오는 카카오뱅크 소식으로 포장되었네요.

카뱅은 긍정적이긴 하지만 카카오는 O2O사업 실패와

모바일시장에서 네이버에 밀리면서 전망이 좋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월봉상으로 꾸준히 저점을 높이고 있는 점은 매우 긍정적입니다.


장이 안좋은 관계로 삼성중공업도 급락했습니다.

하지만 11,500원 깨지 않으면 괜찮아 보입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도 25만원이 변곡점이 될듯 합니다.

파루는 여러번 해먹은 종목인데

개인투자자분들 안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삼성전자 언급 안할 수 없겠네요.

저는 60일선 한번 깬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240만원 까지 올것이라 생각은 했지만

한방에 갈 줄은 정말 몰랐네요.

상심 크신 분들 많겠지만 '단기조정'일 뿐입니다.

물리신분들은 끝까지 믿고 가시는게 나을 것이라 생각 합니다.


대우건설은 추세를 돌리려는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바로 10,000원을 돌파하진 못할 듯 하고

8,000~6,000 사이에서 방향 잡기를 할 것 같습니다.

현대건설은 45,000원이 바닥인 듯 합니다.

외면 받던 건설주들이 슬슬 꿈틀대네요.



네이버 인기종목 보겠습니다.


셀트리온헬스케어,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카카오, 파루

삼성전기, 코나아이, 셀트리온, LG디스플레이, 내츄럴엔도텍


셀트리온헬스케어가 상장했네요.

셀트리온의 유통회사라고 합니다.

삼성전자 쉬어가는데 하이닉스가 혼자 갈 수 없겠죠?

삼성전기도 큰폭 하락입니다.

삼성그룹주 대부분이 조정인 듯 합니다.


코나아이는 냄새가 심하게 납니다.

1300원대에서 5만원까지 올렸다가

다시 만원까지 조정했습니다.

올해에는 적자전환인데 갑자기 오른다라....


LG디스플레이는 다소 진정되는 모습입니다.

32,000원대에서 바닥을 잘 다지면

연말에 좋은 모습 예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