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나라

2017년 7월 21일 인기조회종목 본문

조회급등종목

2017년 7월 21일 인기조회종목

매주이젤 2017. 7. 21. 11: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젤입니다.


2017년 7월 21일 인기조회종목 리뷰입니다.


오늘도 코스피는 고공행진입니다.

2450을 뚫고 나면 시장은 계속 간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저도 계속 긴가민가하는데 모두가 믿을 때 뒤통수 빡!

저는 긍정론에 속합니다.

코스피 3000 간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바로가는 적은 없습니다.

2500찍고 2400까지 밀릴 것인지

다음주라도 당장 밀릴 것인지는 모르지만 말이죠 ^^;


어쨋거나 모든 사람들이 믿는 순간이 정점이라는 것만은 확실합니다.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이번 장에 가장 소외된 업종이 음식료업, 종이목재 인듯 합니다.

전기가스업은 한전이 지난해까지 화려한 시세를 내주었기 때문에

당연히 들어오는 조정이라 보지만

두 업종은 살아날 기미가 보이지 않네요.


다음 인기종목 보겠습니다.


현대시멘트, LG디스플레이, 유니슨, SK이노베이션, POSCO

엠젠플러스, 기업은행, 한국전력, S-Oil, LG화학


현대시멘트는 신의 영역입니다.

LG디스플레이는 LCD패널가격 하락 뉴스가 오해였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공매도세력은 이때다 싶었겠네요.

금일 34,500원에서 지지하는 것을 보니 긍정적입니다.

하지만 외인이 엄청난 물량을 팔았다는 점은 인지해야합니다.

유니슨은 무서운 기세로 상승 중이지만 바로 5,000원을 돌파하긴 힘들 듯 합니다.

계속해서 52주 신고가 갱신은 인정해야만 하겠습니다.


SK이노베이션은 이제 추세를 만들어가는 중입니다.

역시나 18만원을 돌파하는지가 관건입니다.

기업은행은 은행종목 중 다소 늦게 움직이네요.

하지만 확실히 추세를 잡았고 장기적으로 좋아보입니다.

한국전력은 확실히 쌍바닥 잡은 것으로 보입니다.

상승폭 대비 30% 조정도 했고 바닥을 잡았으니 시간이 약입니다.

S-Oil은 전고점을 눈앞에 두고 주춤하네요. 관망해야겠습니다.



네이버 인기종목입니다.


LG디스플레이, 현대시멘트, 엔씨소프트, 한국항공우주과학, SK하이닉스

셀트리온, 이에스브이, 삼성전기, STX중공업, LG화학


엔씨소프트는 어제 급등으로 다시 관심이 쏠리나 봅니다.

뉴스에서 '4차산업수혜주', 정부 어쩌고 하는 것을 보니 곧 맞을 분위기 입니다.

장대양봉 나오면 상투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